젤라드 셀렌테가 말하는 주식과 가상화폐 폭락 이후

12월 26 2018 08:51 AM

세계적인 미래 예측가 젤라드 셀렌테, 주식과 가상화폐의 폭락 예측… 그가 말하는 다음은?

 

9.11 경제테러: 주식 시장과 가상화폐의 폭락. 다음은 부동산과 유통?

11월 20일 (KWN) – 젤라드 셀렌테(경제 예측 전문가): 미국 자산시장이 새로운 고점에 도달하기 이틀 전인 9월 19일, 젤라트 셀레테는 트렌드 저널(TJ) 구독자에게 9.11 경제테러에 대비하라고 경고했다.

 

월가는 미국 중간선거 이후 자산가치 상승을 낙관했으나, TJ의 예측대로 시장은 폭락했다.

 

그렇다면, 그 다음은 무엇인가?

KWN이 예상했던 9.11 경제테러는 이미 시작됐다. 심지어 가상화폐도 폭락하고 있다. (다시 말하지만, TJ 는 구독자에게 미리 경고했다.) 그렇다면 얼마나 폭락할 것이며, 그 다음은 무엇인가?

지난 8월, 가상화폐 전문가 조나단 조는 가상화폐 하락이 계속될 것이며, 비트코인은 최대 1,000달러 이하로 하락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조나단은 “비트코인을 비롯해 여전히 2017년 황금기를 향하고 있는 다른 가상화폐의 가치 상승은 이제 끝났다”고 말한다.

 

가상화폐가 투기성이 강하고 경제 펀더멘탈과 관련이 적은 것처럼, 저금리 덕분에 인위적으로 가치가 상승했던 주식과 부동산 시장도 마찬가지다.

 

위기가 기다리고 있다.

앞으로 경제적인 위기가 다가올 것이다. IMF부터 세계 거대 헤지펀드까지 최악의 경제상황을 경고하고 있다. KWN가 예측한 9.11 경제 테러를 알리는 경고 신호가 나타나고 있다.

현재 하락하고 있는 시장이 다시 상승할 수 있는 가능성은 미국 연방준비제도가 급속한 이자율 상승 속도를 조절하는 것뿐이다.

2008년 금융위기 이후 이어진 자산과 부동산 시장의 인위적인 가치 상승은 양적완화의 결과며, 이번 이자율 상승은 실제로 시장이 폭락하기 전에 이를 일시적으로 막아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