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목화폐 제국: 왜 연방준비제도가 미국 헌법을 침해하는가

영상 코너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이 코너에서 여러분은 금융 시장, 투자, 트레이딩에 관련된 거의 모든 영어 다큐멘터리와 유투브의 인기 있는 짧은 영상까지 한국어 자막과 함께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트레이딩의 기초를 배우시고, 성공한 트레이더나 투자가들의 다큐멘터리도 시청하세요. 또한 금융 시스템이 운영되는 원리 등도 공부해보실 수 있을 겁니다. 영상을 즐겨보세요!

당신의 브로커가 실제로 좋은 브로커인지 어떻게 아나요? 가장 대중적이고 독립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브로커 순위 사이트, forexpeacearmy.com에서 당신의 브로커의 평을 1~5성급 평가 시스템으로 알아보세요! 최고의 브로커를 어떻게 선택하는지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세요? 한국뿐 아니라 인터넷 상에서 가장 투명하고 정직한 설명을 제공하는 저희 브로커 순위를 확인하세요.

조회수: 49

2006

몇몇은 ‘연방준비제도’가 (존 아담스도 동의했을) “사기꾼 집단”이라 생각하고 다른 이들도 이 제도가 “미국 헌법을 침해”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이 “쉽게 얻은 돈”과 긴급구제를 통해 주로 은행과 그들 고객들 배만 불려주는 연방준비제도를 왜 은행 기업연합이라고 하는지에 대해 알아봅시다.

연방준비제도는 또한 유권자들에게 자금을 얻는 것보다 차라리 빚을 더 지는 것을 선택한 의회에게도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장기간 연구가 보여주듯이 연방준비제도는 전쟁을 부추기고 불안정한 경제(호황과 불황의 순환을 야기하며), 인플레이션을 불러오고(숨겨진 세금) 소수 선정그룹의 부당한 부 획득에의 최고수단이 되어 왔습니다. “절대 실패할 리 없는” 끝없이 팽창하고 있는 주와 기업들에 신물이 난다면 연방준비제도에 의해 인쇄되고 있는 명목화폐를 들여다 보세요.

코멘트:

코멘트를 남기려면 로그인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