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니 메도프: 미국을 사기치다

영상 코너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이 코너에서 여러분은 금융 시장, 투자, 트레이딩에 관련된 거의 모든 영어 다큐멘터리와 유투브의 인기 있는 짧은 영상까지 한국어 자막과 함께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트레이딩의 기초를 배우시고, 성공한 트레이더나 투자가들의 다큐멘터리도 시청하세요. 또한 금융 시스템이 운영되는 원리 등도 공부해보실 수 있을 겁니다. 영상을 즐겨보세요!

당신의 브로커가 실제로 좋은 브로커인지 어떻게 아나요? 가장 대중적이고 독립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브로커 순위 사이트, forexpeacearmy.com에서 당신의 브로커의 평을 1~5성급 평가 시스템으로 알아보세요! 최고의 브로커를 어떻게 선택하는지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세요? 한국뿐 아니라 인터넷 상에서 가장 투명하고 정직한 설명을 제공하는 저희 브로커 순위를 확인하세요.

조회수: 150

CBS – 2009

이 영상은 버니 메도프의 엄청난 사기 사건, 그리고 이것이 어떻게 2008년 경제 위기에 영향을 끼쳤는지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버나드 로렌드 “버니” 메도프(1938. 4. 29생)는 미국인 사기꾼이자 전직 주식 브로커, 투자 상담사, 금융 자산가였습니다. 2009년 3월 12일 메도프는 11개 연방 중죄로 기소되었고, 그의 자산 관리 회사가 엄청난 폰지 사기의 일환였다는 사실이 입증되었습니다. 증권 투자자 보호 회사(SIPC)의 신탁 관리자는 투자자들의 실질 손실액을 180억달러로 추산했습니다. 2009년 6월 29일 메도프는 당시 최고형인 150년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코멘트:

코멘트를 남기려면 로그인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