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를 잡아라

영상 코너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이 코너에서 여러분은 금융 시장, 투자, 트레이딩에 관련된 거의 모든 영어 다큐멘터리와 유투브의 인기 있는 짧은 영상까지 한국어 자막과 함께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트레이딩의 기초를 배우시고, 성공한 트레이더나 투자가들의 다큐멘터리도 시청하세요. 또한 금융 시스템이 운영되는 원리 등도 공부해보실 수 있을 겁니다. 영상을 즐겨보세요!

당신의 브로커가 실제로 좋은 브로커인지 어떻게 아나요? 가장 대중적이고 독립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브로커 순위 사이트, forexpeacearmy.com에서 당신의 브로커의 평을 1~5성급 평가 시스템으로 알아보세요! 최고의 브로커를 어떻게 선택하는지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세요? 한국뿐 아니라 인터넷 상에서 가장 투명하고 정직한 설명을 제공하는 저희 브로커 순위를 확인하세요.

조회수: 125

S.A.C. 캐피탈은 1992년 헤지펀드를 모아 스티븐 에이 코헨이 세운 회사였다.(지금은 운영이 중단되었다) 2010년 기준 약 800명의 직원이 있었고 뉴욕과 코네티컷의 스탬퍼드 외에도 해외 곳곳에 여러 지사를 두었으나, 증권거래위원회에 의한 여러 수사가 진행되면서 많은 트레이더들이 회사를 떠났다.

2010년 증건거래위원회는 SAC를 상대로 내부자 거래에 대한 수사를 시작했고 2013년 SAC의 직원이었던 몇몇은 미국 재판부에 의해 기소됐다. 2013년 11월 내부자 거래 혐의로 회사는 유죄판결을 받았고 12억 달러(약 1조 3812억원)의 벌금을 냈지만 정작 코헨씨 개인에게 내려진 벌금은 없었다. 2014년 초 수많은 외부 투자자들의 자본을 되돌려 주면서 회사는 어려워졌다(스티브 코헨의 개인 자산으로 돌려주지는 않았다).

유한 합자 형태가 된 SAC 회사는 아마 곧 완전 문을 닫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알려진 바에 따르면 스티브 코헨은 그의 막대한 개인 재산을 지키기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코멘트:

코멘트를 남기려면 로그인 하세요.